• 수료생후기

실무를 겸비한 전산회계 전문가 수료를 완료하며!

등록자 : 김민정 | 등록일 : 2016-07-04 | 조회 1410
  • 글꼴
  • 확대
  • 축소

 

처음 취업성공 패키지를 시작하면서 두려움도 많고 불안함이 컸습니다.

취업준비를 위해 준비해놓은것도 많이 없고 전공과 다른 분야를 공부해야 한다는것에 대한 부담이 있었어요.

다파학원을 선택하게 된건 사실 가장 빨리 시작할 수 있는 곳이고 집과도 가까워서 였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정말 여길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학원은 학생들의 편의를 정말 많이 봐주세요.

항상 아침마다 청소하시고 학원 내부관리도 꼼꼼하게 챙기시구요.

비품이 떨어지거나 부족한 부분은 바로바로 채워주시고

학생들의 사소한 건의사항도 놓치지않고 수렴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원장님이 세심하셔서 학생들이 실무를 하나 끝낼때마다 캘리그라피도 써주시고

결석없이 출석을 모두 완료하면 직접 수제도장도 파주시구요. 이런점이 학생들의 사기증진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다들 기분좋게 학원을 다닌거 같아요 ㅎㅎ

 

제가 들은 수업은 구대성 원장님의 직강이었는데

자격증 취득을 위한 쉬운방법들 부터 실무팁까지 2달동안 정말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다년간의 강의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취업성공 노하우는 수강기간 내내 조금이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셨어요.

선생님의 노력과 관심덕분에 같은 수업을 듣는 수강생분들도 좋은 자극을 받게 되었고

자격증 시험 또한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타 학원에 비해 유연한 수업방식, 강의시간이었습니다.

4시간동안 학생들의 상황을 이해해주시고 힘들땐 중간중간 분위기 전환도 해주셨어요.

어쩔수 없는 이유로 늦거나 올 수 없는 수강생들을 배려해주시기도 하구요.

학생들이 공부할 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도와주신게 감사했습니다.

 

자격증 취득만이 취업으로 가는 길이 아닌 실무에서의 능력발휘가 더 중요함을 강조하셨고

취업 전에 그러한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준비하는 시간이 수업 내에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강압적인 분위기가 아닌 수강생 스스로 자발적인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숙제 완성도에 따라 선물도 주시고 본인이 부족한 부분은 수업시간 외에 채울 수 있도록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게 좋았습니다.

 

저는 회계라는 분야 자체에 관심도 없었고, 숙제도 더디고 이론에 대한 이해력도 다른 수강생들 보다 늦은 편이었는데

수강생 분들과 선생님들 덕분에 자신감을 얻고 제 스스로 열심히 공부해보려는 의지를 갖게 됬어요.

결과적으로 이 학원, 선생님, 수업을 통해서 회계가 재밌어 졌고 제 적성에도 잘 맞다는 걸 알게 됬습니다.

 

혹시나 학원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꼭 다파학원을 선택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정말 좋은영향을 받았고 도움도 많이 받아서 수업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상태에서 수료를 끝냈어요.

같이 수업듣는 수강생 분들은 더 탄력받으셔서 세무 수업까지 들으시는데

다 선생님의 강의가 좋은 결과를 보여줬기 때문이 아닐까 생ㅇ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