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료생후기
정말 전산과 회계에 대해서 1도 몰랐던 저의 성공이야기!!
정말 전산과 회계에 대해서 1도 몰랐던 저의 성공이야기!!
저는 20년이 넘게 살면서 단 한 번도 전산과 회계, 세무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 본 적도 없고 아는 것도 전혀 없는 무지한 상태였습니다. 정말 1도 몰랐던 게 아니라 0이었어요 0!!!! 그래서 취업성공패키지를 하면서 상담사 선생님께도 괜찮을지 수 십 번도 더 물어봤고, 걱정이 너무 많아 몇 날 며칠을 잠을 설치기도 일쑤였지요..ㅠㅠ 하지만 그랬던 제가 깨우치게 되었어요!!!
수많은 회사들이 최저임금이 올라가니 점점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면서 다방면으로 유능한 사람을 원하게 되었고, 자연스레 과를 전공한 사람들을 대부분 채용하기때문에 그렇지 못한 일반인에게는 기회가 거의 주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됐어요. 딱 저한테 어울리는 이야기였죠. 그러다 주변 사람의 권유로 회계공부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취성패 상담 선생님께서 다파회계학원 선생님들이 꼼꼼하고 친절하시다면서 추천해주셨어요. (저에게 다파 회계학원을 추천해주신 취성패 선생님께 정말 정말 대박 감사드려요!!!!)
집에서 40분씩 버스타고 다녔고 왕복 1시간 반 이상을 걸려가면서 2달이 넘게 다녔지만 처음 학원에서 상담을 할 때 부터 마지막 수료 날까지 단 한번도 후회한 적 없었고 너무 잘 다녔다고 생각해요. 그만큼 학원에서 수강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강의부터 자료들, 편의시설(?)들이 너무 좋았고, 수강생들을 위한 이벤트들도 많이 해주셔서 2달이 넘는 시간동안 안하던 공부하려니 힘들고 지쳤던 저에게 계속적인 동기부여가 되었던 거 같아요.
왜 유명해 졌는지, 다녀보면 바로 알 수 있답니다ㅋㅋ 역시 유명한 학원은 그만큼의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공부를 가르쳐 주신 두 분의 선생님께도 정말 감사드리고, 계속적으로 출석과 취업에 대해 신경써주신 카운터에서 업무보시는 선생님께도 정말 감사드려요. 세무와 회계 시험치고 컴퓨터자격증 따러 또 갈 거예요ㅎㅎ
+ 선생님께서 시험치는날 시험장까지 오셔서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동했어요!! 오랜만에 공부해서 자격증 시험을 쳐서 그런지 너무 긴장되고 두근두근 설레설레 마음이 요동쳐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선생님 보자마자 학원인것 같은 친숙한 마음에 얼마나 반갑기도 하고 감동도 되었는지 몰라요...ㅋㅋㅎㅎㅎ 제 주변에도 취성패로 학원다니는 친구들 많은데 제가 이 이야기하니까 다들 깜짝놀라더라구요. 저도 시험당일날 응원차 찾아오신 선생님보고 깜짝 놀랐구요ㅋㅋ 무튼 선생님!!! 끝까지 신경써주시고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려용^,^
2019.05.08 전산세무회계 자격증과정반 차은송